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Blog Article
주말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했지만, 사람이 없는 평일에 방문하면 더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을 듯하다;
분명히 해가 떠 있을 때 왔는데, 사람 구경하면서 산책길 따라 걷다 보니 저녁이 돼버렸다. 부모님이 거주하시기 때문에 어차피 자주 오게 될 곳이다 보니, 남들보다는 더 여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또한 다른 프로젝트에는 없는 쇼핑, 커피, 오락 공간, 편의점, 노점 등 거주자를 위한 다양한 내부 시설이 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그리고 반려견 산책을 위해 방문하는 사람이 꽤 많아서 놀라웠다. 호치민 시내에서는 떠돌이 강아지들 외에 산책하는 사람을 한 명도 못 봤는데, 여기서 베트남 강아지들을 다 본 느낌.
각 건물에는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춘 자체 체육관과 피트니스 공간이 있다.
골든 로케이션: 도심의 간선도로에서 고속도로와 인접해야 하는 위치로 주민들이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길 따라 좀 더 걸어보니, 사이공 강변이 보인다. 도시 풍경은 한강공원이랑 확연히 다르지만, 강 앞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more info 자꾸만 한강이 떠오른다. 그리고 강과 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보였다.
이 공원 덕분에 호치민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평소 피크닉, 힐링하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재정적 재정의는 고객이 정확한 요구 사항을 알아두고 올바른 아파트를 찾는 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파트 생활비 전액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
또, 필자의 홍콩에 있어서의 컨설턴트의 경험으로부터, 칼럼 기사에서는, 부동산, 경영, 회계, 세무, 노무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굳이 통계자료를 끌어오지 않더라도, 최근 들어 신규 분양 프로젝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곳은 손에 꼽을 정도이고, 문제 없이 진행되던 프로젝트 조차도 허가 문제가 꼬여 공사가 중단된 곳이 많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발견한 빨간 다리. 여기가 일본풍 컨셉인가보다. 여기도 잉어에게 밥 주고 있는 사람들이 보였다. 베트남 사람들은 유독, 잉어를 참 좋아하는 것 같다.
Report this page